2022-1학기 교내근로장학생 선발의뢰 및 근로장학생 배정인원 알림
- 2022-02-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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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22학년도 1학기 교내근로장학금 장학등급 및 장학금액을 다음과 같이 시행하오니 해당 근로지에서는 장학생 선발업무에 참조바랍니다.
2. 장학등급 및 장학금액
구분 | A급 | B급 | C급 | D급 | E급 |
최대 근로시간 | 최대 224시간 | 최대 176시간 | 최대 112시간 | 최대 64시간 | 단기 운영 (수일~1개월) |
최대 지급액 | 2,016,000원 | 1,584,000원 | 1,008,000원 | 576,000원 | 시급×시수 |
※ 2021학년도 8,720원에서 2022학년도 9,000원으로 인상(노동부 최저시급과는 무관함).
※ 출근부 입력 근로시간으로 계산하며, 배정된 등급에 따른 최대 지급액을 초과할 수 없음.
※ 업무의 성격(난이도, 숙련도, 기타)에 따라 필요성이 인정되는 경우, 별도 기준 적용
3. 근로기간: 6개월(2022년 2월 1일 ~ 2022년 7월 31일), 기간 내 탄력적 운영.
4. 선발기준: 부서기준에 따라 선발(2022-1학기 등록금납부 재·휴학생)
5. 입력일자: 2022년 2월 1일 부터 가능(공문 및 서류제출 생략, 시스템 입력)
6. 명단입력 및 출근부처리 절차
가. 근로지별 담당자 지정: 장학지원팀에서 근로지 담당자 권한 부여
나. 근로학생 입력: 근로지 담당자가 근로학생 명단 전산 입력
(장학시스템 > 교내근로 장학생 관련 > 근로장학생 관리)
다. 근로학생 출근부 입력: 근로일로부터 5일이내 입력
(학생경력관리포털(DAP) > 학생정보시스템 > 개인정보 > 교내근로장학생출근부)
(‘교내근로장학생계좌입력’ 란에 근로장학금 지급계좌 입력)
라. 출근부 관리: 근로학생이 작성한 출근부 확인 후 승인(매일 확인 요망)
마. 출근부 제출: 해당 월의 출근부 입력확인 및 승인 후 전산제출
※출근부는 매월 초 기준 업무일 5일이내 제출 (출근부 안내사항 참조, 공지없음)
바. 장학금 지급: 해당 월 출근부 제출완료 후 월별 지급(다음 달 중순 지급예정)
# 주의사항
(중복근로 제한) 공평한 일자리 제공과 형평성을 위하여 원칙적으로 근로지 2곳 이상 중복하여 근로하는 것을 제한합니다. 또한 국가근로 및 대학생청소년교육지원사업과 병행할 수 없습니다. 단, 야간근로(야간경비보조, 특수대학원, 기숙사 층장 등)등 업무상 불가피한 경우(사전 협의 필요)등에 한해 예외로 할 수 있습니다.(동일시간대 중복 근로는 절대 불가, 국가근로/교내근로/홍보대사 등 모든 근로 해당)
라. 동의언론사, 홍보대사, 기숙사(지도교사, 층장)는 정액제로 기존대로 유지.
마. 담당자는 근로장학생들에게 장학금액 및 지급일정 등을 안내해주시기 바랍니다.
사. 문의사항: 장학지원팀 조승민(T.1053, 14384@deu.ac.kr)
# 회계학과: 051-890-1445 에 연락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