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munity 커뮤니티

포토 갤러리

[2023] 동래구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활동사진 공모전 선정 표창장 수상

  • 2024-01-05
  • 김다빈
  • 1816


사진_1

사진_2

사진_3

사진_4

동래구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활동사진 공모전은 11/1~29일간 접수 기간을 가졌으며 부산광역시 주민 누구나 자원봉사활동 사진 업로드를 통해 참여가 가능했다. 본 공모전에서 김나경 양은 2023 유공 대상자 안내로 사진공모전에서 표창장을 수상하였습니다.


김나경 양은 [동래구민의 Amnaoy: 캄보디아 해외봉사]이라는 제목으로 사진 공모전에 응시하였으며 캄보디아 언어(크메르어)로 선물이라는 뜻인 'Amnaoy'를 제목으로 선정하며 캄보디아 파견 해외봉사를 하며 사진과 같이 현지마을의 교육시설을 개선하는 프로젝트에 참여하였습니다. 동래구민인 김나경 양의 봉사활동이 캄보디아 친구들에게 선물이 되었을 것이라고 생각하여 '동래구민의 Amnaoy: 캄보디아 해외봉사' 라는 제목을 작성하였다고 합니다.


이에 김나경 양은 여성가족부 주최,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부산진구 부전청소년센터 주관하는 2023년 꿈과 사람속으로 청소년해외자원봉사단 커넥틴-유 (connect teen universe)’: 세계 청소년들의 연결 환경팀 부팀장으로 활동하였으며. 사전⦁파견⦁사후활동으로 진행되었으며 파견활동으로 교육봉사(환경, 과학, 진로-영상), 노력 봉사, 문화교류활동이 진행하였으며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는 학우분들도 연계, 확장하여 이와 같은 공모전에 필히 참여하면 좋을 것 같다고 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