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회

본문 바로가기


학회/학생회

학회

홈 > 학회/학생회 > 학회

학회

광고학회 데드 (DEAD)

변화는 생명이오, 정체는 우리의 죽음이다! <David Ogilvy>

크리에이티브로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는 우리는 DEAD입니다. 동의대학교 광고홍보학 광고학회 DEAD는 DongEui Advertising Mania의 약자로써 1996년에 창립되어 광고를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과 함께 해왔습니다. 매년 3월 필기고사와 심층 면접을 통해 새로운 학회원을 뽑고 있으며, 미디어광고학부 소속 재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습니다. DEAD의 주요 활동으로는 광고 이론 교육, 로직 구축, 카피라이팅 실습, 비주얼 씽킹, 경쟁 프레젠테이션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광고 업무에 필요한 기초적인 역량을 키우고 열정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과 정규 과정에서 배울 수 없는 포토샵, 일러스트, 파워포인트 등 생각을 표현할 수 있는 툴 교육 또한 병행하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단합력을 키우기 위한 워크숍, MT 등을 통해 협동심이 중요한 광고의 특성을 반영하여 DEAD만의 정신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학회 수업은 주 2회 실시되며 모든 학과 강의가 종료된 오후에 진행됩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DEAD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DEAD 홈페이지 : https://dead1996.quv.kr/home

DEAD 인스타그램 : @2019.deu.dead

홍보학회 원투원 (One to one)

광고홍보학과 원투원은 PR연구회로 PR대행사, 광고대행사를 비롯한 관련 기업에 취업하기 위해 미래를 준비하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매주 PR 스터디와 영어 공부를 하며 폭넓은 지식과 견문을 넓히고 선후배간의 정을 나누고 있습니다. 당신의 꿈에 날개를 달아드리는 공간입니다.

마케팅학회 폼 (FORM)

광고홍보학과에서 품나게 살고 싶으시다면 저희 마케팅학회 폼으로 모시겠습니다. 저희 학회는 광고홍보학과를 이해하기 위해 배우는 마케팅에 대해 심도있게 연구하는 학회입니다. 마케팅 조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마케팅PR등 마케팅에 관련된 것이라면 미친듯이 몰두하는 학생들이 모여 창의적인 생각과 행동으로 광고홍보학과의 미래를 설계하는 학회입니다. 비록 시작은 늦었지만 끝은 창대하리라는 생각을 가지고 마케팅을 해부하여 새로운 세계를 개척해나갈 것입니다.

뉴미디어광고학회 네오다임 (NEODIGM)

네오다임은 New Paradigm의 의미로서 전통적인 개념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방식을 벗어나 소비자(you)와 상호작용적인(interactive) 특성에 기반한 새로운 패러다임(New Paradigm) 상황에서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수단들을 이해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습니다. 뉴미디어학회 Neodigm은 인터넷을 중심으로 하는 뉴미디어 환경에서의 새로운 커뮤니케이션 방식에 대해 고민하고 연구하는 학회입니다. 학회의 주요 활동으로는 뉴미디어 관련 지식습득 (이론 및 실습), 학과 홈페이지 컨텐츠 생산 및 관리, 뉴미디어 관련 공모전 참여 (UCC 등), 기타 포토샵, 프리미어 등 관련 툴의 특강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영상학회 알이씨 (R.E.C)

영상학회 R.E.C는 Real Exciting Contents의 준말로 광고를 기획하는 단계에서 그치지 않고 우리 손으로 진짜 재미있는 컨텐츠를 만들어보자는 의미로 만든 영상을 찍는 사람들의 모임입니다. 매주 3회 이론과 실습을 병행한 수업을 하며, 광고 기획과 영상 기획, 영상 이론 및 촬영과 편집을 배우며 광고 뿐만 아니라 여러 장르의 영상을 실제로 만들어볼 수 있는 곳입니다.

상단으로

학과사무실 : 47340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엄광로 176 동의대학교 인문대학 1호관 313호. TEL : 051-890-2027

Copyright © ad.deu.ac.kr All rights reserved.